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위기좋은 와인레스토랑! "압구정 라바트(rabat)"

Review/Food

by shutt2r 2010. 7. 16. 01:59

본문


안녕하세요. 엄청난 도전끝에 얻어낸 압구정라바트 (레뷰 커플세트) 이용후기입니다!
레뷰커플세트 = 상하이파스타+크랩파스타+라바트샐러드+ 하우스와인 2잔(화이트)

주말을 피해 화요일에 예약을 하였고, 지도를 보며 찾아갔답니다.

B로 적힌 지점

갤러리아백화점을 중심으로 찾아가니 찾기가 쉬웠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라바트 입구! 저녁 7시에 예약을 해서 어둑어둑해질때 도착했습니다.





건물안으로 들어서고 신기한 인테리어를 지나서 예약했던 테이블로 안내를 받아 이동했습니다.
예약좌석은 좌석이 있는 테이블이 있고 바닥에 앉을 수 있는 룸 형식이 있기에 편하게 먹고자 룸형식을 택했답니다.


레뷰에서 당첨되어 왔다는 말을 전하면서 한명이 더 오게되어 해산물라이스를 추가하겠다는 말을 전하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준비해드린다며 사라지셨습니다. 식사를 하는 내내 많이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잘 먹다 온 것 같습니다.



일단 시원한 물을 벌컥 마시고.. 조금 기다리자 커플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라바트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저기 보이는 두부처럼 생긴모양의 물체는 치즈인데 아주 고소하니 샐러드와 잘 어울렸습니다.


레뷰커플세트에 포함되어있는 화이트와인이 무려 3잔이나 나와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레뷰를 통해 왔다고 하니 추가로 왔던 1인것 까지 주신것 이었습니다. 게다가 과자류와 함께말이죠. 감사하게 생각하며 냠냠 먹었습니다.

샐러드의 맛을  음미하며 수다를 떠는중에 해산물라이스가 도착했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해산물라이스입니다!
맛을 표현하자면 약간 매콤한 소스에 한치로 느껴지는 오징어와 엄청많은 새우.. 왠만하면 맛이 좋다는 하는 친구들이 아니지만 극찬을 했던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밥을 비벼서 먹어도 되고 건져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비벼서 먹었습니다. 덮밥처럼!

그리고 먹다보니 나온 크랩파스타입니다.


게 한마리가 통째로 넣어진 모습이 위엄있습니다.
게살이 눈에 보일정도로 먹음직스러우며 스파게티의 맛은 까르보나라느낌의 크림파스타였습니다.


이날의 최고 음식으로 꼽고 싶을 정도로 아주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연이어 나오는 상하이 파스타!


다시봐도 모양이 정말 맛있게 생겼군요.
상하이파스타의 맛은 일본식 볶음우동맛에 해물이 듬뿍듬뿍들어있어 씹는감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작성하다보니 흠이 있는 메뉴가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_-.. 근데 정말로 모두 맛이있어서..


어쨋든 이렇게 조금씩 덜어서 먹다보니 금방 동이 났습니다.


하루종일 굶다 그릇까지 핥아먹는 모습이군요.

압구정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어디있는지 잘 몰랐었는데 대접해야할 손님이나 친한친구끼리 기분전환겸에 간간히 들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을 알게되어 기쁘게생각합니다.
정말 다시한번 와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나올정도로 메뉴에 대한 만족감이 높아 조만간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될 것 같군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