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몰테일스토리 "메이크샵아트스페이스 까페 방문기"

Review/Spot

by shutt2r 2012. 2. 6. 19:02

본문


까페라 칭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위치는 파주 출판단지 內, 메이크샵아트스페이스 미디어텍 1층입니다.
네비게이션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문발리 500-14 

파주출판단지는 처음가보았는데 다른쪽 갤러리에 가서 한참 헤매다가 인터넷검색으로 결국 주소를 얻어 찾아냈습니다. 처음부터 주소입력해서 가시면 편하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런 디자인의 건물소개표지판이 모두 존재하니 주목하면서 찾아내시면 됩니다.

이런 조형물도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 볼만합니다.

입장권을 구매해야하지만 몰테일스토리는 입고내역서를 들고가시게되면 무료이며 음료2잔을 제공해준다니 꼭 가기전에 챙기시기 바랍니다.

휴일은 월요일과 국경일이며 오픈시간은 화요일~일요일은 아침 11시부터 ~ 저녁 7시까지입니다. 시간을 모르고 가셔 이용못하시게되는 불상사는 미리미리 막아야겠네요.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게되면 양키캔들의 향연이군요. 안그래도 시향해볼 곳이 마땅치않았는데 마음껏 시향하고 좋아하는 향을 구매해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친절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적어놓은 가이드입니다. 아예 해외구매를 모르시는분도 이 한장에 담긴 내용만 보시면 충분히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쉽게 기술해놓았네요.

위쪽에는 구매도 가능한진 모르겠지만 가격도 적혀있는 예술품이 놓여져있습니다. 소주병과 맥주병을 변형시켜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듯보이네요.. 올ㅋ

그외 주변 인테리어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스타일리쉬한 공간이 좋아보입니다. 다만 뭔가 책이 꽂혀있어야할 것 같지만 여백의 미를 강조하는 것 같네요 -_-..

그리고 PC이용도 무료로 가능!! DELL사의 올인원PC 4대가 딱 준비하고 있습니다. 델의 올인원은 처음봤는데 와 뽐뿌옵니다. 맥 저리가라네요.

어쨋든 주문을 하기위해 카운터로 달려가 애플주스 2종을 선택하고 입고내역서를 보여드리면 도장을 찍어주시고 돌려주셨습니다. 한정판! 몰테일스티커도 같이 건네주시구요. 도장이 찍힌 입고내역서는 다시 사용이 불가능하기때문에 보관시에 분류를 잘 해놓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수북히 쌓인 입고내역서.. 점점 늘어만 갈 것 같습니다. 안버리고 보관하길 잘한 것 같네요. 파주출판단지에 놀러와 이렇게 아늑하고 멋진공간에서 무료로 음료를 먹을 수 있다니.. ㅠㅠ

스벅에서 봤던놈인데 좀 가격이 나가는 음료입니다.. 고객을 위해 이렇게 아낌없이 뿌려주니 감사할 따름이군요.

그리고 음료를 먹으며 편안히 웹서핑을 하기 시작합니다. 갑자기 올인원PC 뽐뿌가 와서 얼마나 하나 홈페이지에 가서 알아보는중이네요. 한참을 놀다 겨울이라 그런지 갤러리까페내부가 따뜻하고 아늑해서 나가기 싫어지더군요. 직원분도 정말 친절하시고 아름다우셔 좋았습니다. 그래도 가야할 길이 있어 1시간30분정도 머물다 나왔는데 다음번 파주에 가게되는일이 있으면 꼭 다시 들려 여유로운 주말을 즐기다 와야겠습니다.

그럼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