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있었던 소소한 일기

Review/Spot

by shutt2r 2010. 5. 16. 00:20

본문

일단 금값이 많이 올랐다길래.. 14k 18k 금을 좀 처분하고자.. 여자친구와 함께 종로3가 9번출구에 있는 금거래소에 갔습니다.


판매는 전에 썼던 커플링 구버전과 기타 귀걸이 등 작은 악세사리류였구요.
무게가 그닥 나오지 않는 것 같아.. 그냥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습니다.

버뜨 무게를 제어보니 14k 3돈과 18k 반돈이 나오면서 340,000원정도를 건내주더라구요.
일반 종로3가 사기치는 금은방이 아닌 정식금거래소를 통해 매입했기때문에 의심은 하지 않았습니다.
어쨋든 예상외로 판매가격이 많이 나와 기분 급상승.. 금시세가 많이 올랐다지만.. 크게 체감못했는데 팔아보니 감이 오는군요.



이어서 롯데백화점에 시계를 구입하러 가는도중에 쿨맥스원단(?)에서 이벤트를 크게 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파란판때기를 빠르게 연타하면 파란색불이 하나씩 채워지는데 9개 10개가 켜지게되면 쿨맥스티셔츠와 물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저도 참가해서.. 거뜬하게 통과



요로코롬 받아왔습니다. 그냥 면티셔츠라고 생각하시면 편할듯싶습니다.
집에서 입기 딱이죠.

쇼핑을 마치고 나가려는데 이번에 키엘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트를 던져서 그림에 맞추게되면 거기에 해당하는 샘플을 증정하는 것인데요.


아주 작은 그림중에 립밥이 있었는데 거기에 맞추게되면 정상품을 주는 것 같아 많은 남성분들이 도전했지만 타가는사람을 본적은 없었습니다... 결국 받아온 것은 립밥모양의 핸드폰걸이군요.



오늘 일기 끗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