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sns몰을 모아놓은 사이트를 보고있던중에 발견한 제품입니다.
이미 사용해보았던 제품이고 상당히 만족하는터라 가격적인 면만 비교해보았죠.
사진과 같이 2개에 9,500원입니다.
기존에 포스팅 했던
진리의 립밤 "Carmex moisturizing lip balm" 를 참고해보면 가격대가 \5,000원이라고 되어있으나 그 이후에도 가격이 계속 올라 지금은 \5,500 ~ 6,000원 사이를 호가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게다가 단지형으로 된 제품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니 이날 판매했던 조건으로 보았을때 단지형을 섞어주게되면 확실히 저렴하게 사겠구나라고 생각했고 해외구매이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하는 단점이 있었지만 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되어 결정했습니다.
그로부터 잊을만 하니 도착한 제품들
총 구입한 제품은 스틱형 6개와 + 단지형 2개입니다.
가격대는 위와같이 \38,000원이구요.
립밥은 겨울철에 항상 사용해야하니 두둑히 구매해두고 천천히 쓰면 되겠다 싶어서 뜻이 같은(?) 사람들을 모아 좀 많이 구입했습니다.
2명이 한개씩만 산다고해도 하나에 \4,800원씩이니 부담없죵.
단지형 카멕스립밤입니다.
스틱형은 2가지 종류로 도착했습니다.
구성은 같으나 패키기 크기가 좀 다르고 제품은 동일했습니다.
차이는 이렇게 아래쪽부분이 투명인 것 과
불투명한 제품으로 차이가 나는 것 같았습니다.
기존에 계속 써왔던 제품은 아래처럼 불투명한 제품이었으니 아마도 투명한 것이 새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정확하진 않습니다. 어쨋든 제품은 다르지 않으니 걱정은 필요없구요.
왜이리 카멕스 카멕스 하냐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살면서 써보았던 립밤들을 모두 열거해도 이 제품만한 것을 본 적이 없기때문입니다.
최근에 인기를 얻게된 로즈버드 살브니 버츠비니 그 밖에 니베아 등등 제품들에 비해 월등하다고나 할까요 -_-
아직 사용해본 적이 없으신분은 립밤을 구매해야할 때가 왔을때 요놈으로다가 한번 구입해보심이 어떨지 생각합니다.
그럼 뿅.
현재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