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증의 아이허브 "3번째 구매기"

Review/Beauty

by shutt2r 2012. 2. 9. 20:21

본문

3번째 구입하는 아이허브 제품입니다.

 

이런 종이도 3번째 ㅎㅎ

 

이번에 구입한 리스트입니다.

 

 

리스트를 뽑자면

 

이렇군요.

 

저번에 구입했던 제품에서 추가구매한 것도 있고 새롭게 구매한 제품들도 있네요.

특히 저 귤젤리는 항상 아웃오브스탁! 이어서 구입못하고 있다가 드디어 구매해봤습니다.

 

껌과 제이슨 크림입니다.

 

애증의 귤젤리 ㅠㅠ

 

이집션매직크림도 샘플로 담아넣었습니다.

이 제품도 샘플중에서는 항상 아웃오브스탁!!

 

많이들 구입하시는 잼과 아발론샴푸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도 요즘 꼭 하나씩은 담아서 구입하시는 토너입니다.

 

아발론샴푸가 진리지만 지오반니 샴푸도 구입들 하시길래 저도 한번 담아봤네요.

티트리 트리플 트리트!

 

그럼 껌부터 한번 열어봐야겠네요.

 

씹기가 어렵다고들 리뷰에 적혀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씹어보니 그리 심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차안에 하나씩 두면 식사후에 냠냠 할 수 있겠네요.

 

강조들하던.. 제품구성표입니다. 잘 모르겠지만 다른 껌보다는 건강에 유익하다고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집에 있던 껌과 비교.. 물엿 백설탕.. 등 안좋아 보이는 것들이 많이 있네요.

 

다음은 애증의 귤젤리

눌러서 열어주시면 됩니다.

 

뾱. 허허 뭔가 작고 신기하게 생겼네요. 한개 집어먹고는 아 달콤하면서 시네.. 이렇게 생각하곤 리뷰 적는 동안에만 10개를 집어먹었습니다.

 

5백원짜리와 크기 비교입니다.

 

봐도 잘 모르지만 비타민C 함유량이 굉장히 높음. 건강간식

 

이번에는 제이슨 수딩84% 알로에베라 크림입니다.

전에 구입했던 같은 제이슨제품 리바이탈라이징 비타민 E 제품과 비교해볼게요.

 

개봉해서보면 뭐 별달리 차이점을 느끼지 못합니다.

약간 비타민E크림이 점성이 있어보이네요. 실제로도 그렇구용.

 

발라봅니다.

 

 

비타민E크림과는 다르게 흡수도 빠르고 발림성도 훨씬 좋군요.

다음부터는 이 제품을 써야겠어요.. 비타민E크림도 좋긴 한데 바르는순간부터 백탁현상이 생기면서 스며들고 이상한 향이 나는 것이 단점 이었는데 알로에베라제품은 향또한 괜찮습니다.

약간 베이비로션향이 남..

 

다음은 지오반니 티트리샴푸입니다.

패키지가 길쭉허니 신기하게 생겼는데 뭐 손바닥에 덜어내기에는 그리 편한 구조는 아닌 것 같습니다.

완전 투명한 색상입니다.

거품은 아발론샴푸와 비슷하게 나는편이구요.

티트리향이 아주 심하게 나지는 않고 뭔가 특징을 찾기가 어려우나 티트리가 잘 맞는 분이시라면 한번 써보면 좋으실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THAYERS의 알콜프리토너입니다.

저번에 구입한 아발론 비타민C토너와 확연한 사이즈를 자랑하네요.

 

요놈도 완전 투명합니다.

물같지만 바르면 스킨임에도 약간의 보습느낌이 있네요.

아발론 비타민C 토너가 너무 만족스러웠던터라 이 이상은 없을 것 같았으나 이 제품도 굉장히 만족스러움.

무엇보다 양이 어마어마해서 좋고 향이며 발림성 보습까지 아발론 비타민C토너와는 향만 다를뿐 비슷합니다.

처음 토너 구매하시는분은 양자택일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은근히 내미는.. 추천코드..

 

 

첫구매시 쿠폰코드를 입력해주시면 5달러 할인이 되십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