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치동 분위기있는 레스토랑 "보나베띠 포스코점"

Review/Food

by shutt2r 2012. 2. 8. 04:40

본문


주말저녁 배는 고프고 먹을 곳을 하이에나 처럼 찾다가 우연히 티몬나우를 이용해서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보나베띠라는 처음 들어보는 곳인데 리뷰쓰다보니 여러군데 체인점이 많더군요. 어쨋든 포스코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시구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차는 바로 옆에 빌딩지하주차장에 하시면 되며 식사를 하면 주차는 공짜!!

테이블에 착석후에 모습입니다. 피자와 파스타.. 등등을 파는 레스토랑입니다. 피자는 많이 얇은 씬피자스러운 것들이구요.

주문시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빵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포스코점 내부입니다. 저 사진그대로라고 보셔도 무방하겠네요. 분위기가 좀 좋아보입니다. 가족들도 주말에 외식나와있는 모습도 많이 목격했음.


클릭시 커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마르게리따피자와 -_-.. 풍기크레마파스타를 주문한 것 같습니다. 오렌지에이드와 함께요.

이건 썩을 휴대폰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이예요.. 위에 잘찍은 매장사진을 참고하시는게 맞습니다-_-..

오오 나온 피자와 파스타입니다.

파스타의 맛은 아웃백의 투움바파스타와 굉장히 비슷합니다. 오오.. 놀랍군요.

위에 치즈는 부탁해서 이후에 뿌린 것 입니다. 음.. 피자가 말이죠. 그렇게 많이 맛있지는 않습니다만.. 일단 다 먹어도 기분나쁘게 배부르지 않을 정도의 얇기와 양이기때문에 분위기내는데는 이런피자가 맞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피자는.. 메이저회사들것이 맛있는 것 같았음.. ㅠㅠ

어쨋든 티몬쿠폰을 사서 갔기때문에 16.500원에 추가로 4천원인가 결제했구요. 37,000원어치를 먹어치운 것 같네요. 티몬에서 계속 이업체를 판매할지는 모르겠지만 꼭 한번씩 체크해서 할인받아 가시면 기쁨이 두배가 될 것 같아요~

그럼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