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패드를 보관할 파우치를 구입했습니다.
인트존이라는 노트북파우치를 만드는 회사이며, 가격은 \6,090원 무료배송이라 부담스럽지 않고 사용기도 훈훈하여 결정했습니다.
(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17275352&xfrom=&xzone=)
아이패드용으로 사용하려면 10인치를 구입해야된다는 뽐뿌게시판의 조언을 얻었습니다.
도착한 제품입니다.
왠지 방수가 될 것 같은 다이버들의 슈트 그 재질과 비슷합니다.
물론 실제로 만져본 적은 없습니다.
일단 안쪽에는 형태를 갖춰줄 폼이 들어있었구요.
꺼내고 난 뒤에 안쪽은 생활스크래치를 확실히 보호해 줄 수 있는 폭신한 느낌이 강합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사이즈를 비교해 봐야 할 텐데요.
공간은 이 정도가 남는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딱 맞지는 않지만 이정도 넉넉한 공간에 같이 준 파우치를 구겨 넣으면 팽팽해 질 것 같습니다.
막상 넣어보니 앞의 사진처럼 크게 크다는 느낌은 안들구요.
사은품으로 증정해준 파우치에는
이 파우치에는 기타 잡스런 악세사리를 넣어 항상 함께 다니기 위해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총평
먼저 저렴한 가격이 가장 강점이다보니 이 가격대에서는 이런 제품을 구하기도 힘들 것 같습니다.
원래 제품이 아이패드용으로 출시된 것이 아니기때문에 크기가 딱 맞지 않는점은 이해해야 하는 부분인 것 같구요.
잠깐의 사용이었지만 그 외적인 부분에서는 단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파우치주변에 주머니를 만들어 주었으면 어땟을까하는 아쉬움이 들긴 하지만 파우치를 통해 넣으면 해결되는 문제이니 이부분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아이패드용으로 파우치를 구입하고자 하시는분은 저렴한 제품이지만 매우 쓸만한 요놈을 추천하고싶군요.
그럼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