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스포츠 브랜드인 볼컴사에서 국내 스케이트투어를 실시한답니다.
저도 익스트림스포츠에 대해선 알지만 볼컴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생소한 사람중에 하나입니다만 외국에서는 이런행사를 이름을 걸고 주최할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이미 들어와있는 스케이트보드브랜드인 VANS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군요.
볼컴(Volcom)의 소개
판매중인 의류들
의류들이 매우 감각적인것 같습니다. 젊음이 뿜어져나오는 느낌.
스케이트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면 겨울철 인기스포츠인 스노우보드와 이 브랜드를 접목시켜 즐기는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VOLCOM'S KOREA BILZARRIO TOUR 2010
그림한장에서 알려주듯이 볼컴사의 선수들이 한국에 내한하여 멋진 스케이트보드 대회 및 사인회 등등을 펼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2010년 4월 17일 중구 을지로5가에 위치한 훈련원공원에서 볼컴스케이트보더들의 쇼와 사인회가 이루어집니다.
3. Making Film Signning_용산프라자
용산프라자에서 보더들의 영상촬영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4. Demo Signning_부산 나루공원
부산 나루공원에서 시민들이 참여하는 대회가 진행과 사인회가 진행된답니다.
VOLCOM SKATER LIST
공연에 가기전에 아티스트에 대해 알아가는것과 같은 맥락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전에 볼컴 스케이트보더들의 간략한 설명을 알고 가는 것이 행사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기때문에 소개합니다!
CASWELL BERRY
CHRIS PFANNER
DAVID GRAVETTE
COLLIN PROVOST
GRANT TAYLOR
이런 행사가 생소하지만 나름대로 매니아사이에서는 큰 파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기회에 스케이트보드의 문화와 의류 등 그리고 겨울에 입을 스노우보드복 브랜드에 대해 알게되어 기쁘고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내년 내후년에도 지속적인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